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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아웃소싱 4대보험 관리 및 사무대행기관 지원금 신청
교육 및 강의    
   고용, 산재, 건강, 연금의 4대보험업무는 그 징수와 납부의 의무가 사업주에게 있기 때문에 이를 이행하지 않거나 불성실한 이행을 할 경우 국세에 준하는 정도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사업의 4대보험 담당자가 4대보험과 관련하여 일정이상의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이는 곧 사업장 및 사업주의 손실로 연결되고 이로 인하여 경영상위기상태 및 기업경쟁력의 저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앙인사노무법인은 보험사무대행기관으로서 영세 사업장의 고용·산재보험 업무를 대행함은 물론이고, 아웃소싱 서비스로 일반 사업장의 4대보험업무를 대행하여 기업의 4대보험관리상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것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중앙인사노무법인의 4대보험관리는 전문성을 갖춘 전담 인력이 기업의 4대보험 업무를 처리하고 직접 공단과 교섭함으로써 기업의 4대보험관리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는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입니다.
 
· 4대보험 보험관계 성립·소멸신고
· 4대보험 취득·상실신고
· 고용·산재보험 보수총액신고
· 건설기업 고용·산재보험 개산·확정신고
· 일용직 근로내역확인신고
· 건강보험 보수총액신고
· 기타 4대보험관련 자문서비스